고객센터

쇼룸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변경 및 취소를 하실 경우 예약 없이 전화 상담 후 구매 시 결제하신 카드와 영수증을 가지고 재방문주시면 결제변경 도와드립니다. (유선 상으로 결제취소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)

상품이 장바구니에 있는 동안은 정상가로 표기되며,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.

각각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시거나, 구매하시려는 토퍼 + 매트리스 상품을 선택 - 옵션에서 베이스 선택 순으로 진행가능 하며, 매트리스와 하단 세트구성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
마일리지는 해당구매 품목배송이 완료처리 된 시점부터 12시간이 지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. (해당구매 품목을 취소하실 경우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되며, 사용 시에는 취소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) 아직 제품 발송이 완료되지 않으셨을 경우 사용이 불가하며,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가 없으시면 기입란이 화면에 표시되지 않습니다.

저희 60Seconds 쇼핑몰에서 마일리지 확인을 하시려면 먼저 로그인을 하신 후에 MY PAGE로 이동을 하신후에 나의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찾기 어려우시다면 02-2076-6000 또는 60_seconds@naver.com 메일 보내주세요. 담당자 확인 후 아이디 또는 임시 비밀번호를 문자로 안내드립니다. (가입을 하였으나 1년 동안 접속이 없으신 고객분들은 휴면회원으로 자동등록 되어 담당자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
회원갱신 방법안내
1. 직접 ID와 Password 찾기를 이용해 로그인
2. CS센터에 휴먼회원 아이디문의

 
 

링크 공유

 주소 복사